티스토리 뷰

반응형

인생 삼겹살 맛집 : 보라매역 대방동 삼겹살집 '자연석생돌구이'




우리집에서 마음만 먹고 뛰면

10초안에 도착하는 자연석생돌구이


편의점 간다고 왔다갔다 지나갈 때,

늘 사람이 많네? 가봐야지 하다가

월급날 우연히 가게 된 곳!!!



들어갈 때, 간판은 또 감자탕이네?

감자탕집인데 왜 삼겹살 먹지...????했더니


훼이크였다


감자탕은 안팔고 ^^;;;;

ONLY 삼겹살로 승부보는 곳












현기증 나니까, 사진 먼저

여긴..... 정말 나의 인생 삼겹살 집이다










이 집은 간판이 무쓸모다ㅋㅋㅋㅋ

자연석생돌구이 인데 환풍구로 상호명 가려져 있구요

제일 잘보이는건 감자탕인데,

감자탕은 하지 않습니다 ㅋㅋㅋㅋㅋㅋ


그리고 24시도 아니라는....









삼겹살 1인분에 10,000원이고

기본 3인분 부터 주문 가능하다!


서울 삼겹살이 금겹살이기 때문에

1인분 10,000원이면 매우 저렴한편 :)









3인분 주문하고 앉으면

사장님께서 고기판 갖다 주시면서

쿨하게 비계 한덩어리 주고 가신다


집계로 정성스럽게 구석구석

비계기름칠을 해준다


맛있겠군 :)









이집의 하이라이트 바로 이 김치!

여기는 파무침, 양파절임이 없다


단지 이 김치로만 승부를 보는데!

깻잎 김치, 배추 김치, 파김치, 열무김치, 무말랭이

총 5가지 정도 주시고


계절에 따라 김치 종류는 조금 바뀌는 듯 하다

삼겹살이랑 김치랑 먹다보면...

3인분은 순삭이라는!!!!!










상추랑 고추 마늘도 이렇게 한그릇에 주신다 :)










삼겹살님이 드디어 등장 :)










비계 기름칠 잘 해준 불판에다가

김치 종류별로 올려주시고

삼겹살도 올려주시고


시간이 빠르게 흐르길 기도해봅니다

이럴 땐 시간이 그렇게 안가










이렇게 열심히 최선을 다해 구웠습니다

김치에 고기에 마늘까지

어떤걸 좋아하는지 몰라서

다 준비해보았어요










개인적으로 껍데기가 붙어있는 삼겹살을 매우 좋아한다

식감도 좋고 :)

제대로된 삼겹살을 먹는 기분이랄까?










특히 나는 이집의 파김치가 짱이다...

사모님이 직접 담그신다고 하시던데,

파김치랑 삼겹살 조합끝짱나구요ㅠㅠㅠㅠ


깻잎김치랑 삼겹살이랑 먹어도 굿굿이다

파절임 양파절임 한번도 생각이 나질 않았다

아마도 다양한 김치 덕분이겠지?










무심하게 툭 주고 가시는 된장국 같은

된장찌개이다 :)

따로 주문안해도 1테이블에 1된장 주시는데


보기에는 뭐지 싶지만!

꽃게로 푹 우려낸 육수에 두부 풍덩!


한 숟갈 먹어보면 집에서 엄마가 끌여주던

그런 된장찌개 맛이라서 너무 좋다!!!!




"

자연석생돌구이 POINT



진짜 인생 삼겹살 집이다.

특히 김치가 죽여준다!!!!

김치 때문에 느끼하지 않게 끝~까지

삼겹살을 먹을 수 있다


보라매에 올 생각이 있다면

꼭 가봐야할 삼겹살집!

"


반응형
댓글
최근에 올라온 글
Total
Today
Yesterda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