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요리

농심 부대찌개면 후기

빛나는회 2017. 4. 21. 11:55
반응형

 

 

 

 

 

 

요즘 라면의 전성기다. 하얀라면이 대세인지가 엊그제 같은데

이제는 각종 라면이 쏟아져 나오기 시작한다.

그 중에서도 부대찌개 라인이 많은 인기를 누리고 있는데, 그중에서 농심 부대찌개면을 구입해서 먹어보았다.

 

 

 

 

 

 

 

 

 

 

 

 

면은 동그란면이고 스프는 2개

액상스프는 아니고 가루 스프로 되어 있다.

 

딱히 특별한 점은 없다

 

 

 

 

 

 

 

 

 

 

 

 

먹으면서 제일 고퀄이라 생각했던 건더기 스프!

다른 건더기 스프 보다 훨씬 퀄리티가 좋다. 햄도 많이 들어 있고 야채도 큼지막하게 들어가있다.

햄 종류도 많아서 맘에 들었다

 

 

물을 끓이면 건더기 스프 먼저 투하

나는 스프 먼저 넣는 주의다. 스프가 2가지 종류이면 건더기 부터 먼저 넣는다

 

 

 

 

 

 

 

 

 

 

 

 

2가지 종류 스프를 다 넣고 면도 투하!

만약 계란을 넣는다면 국물 맛이 변치않게 면 옆에 살짝 넣어 수란 형태처럼 익히는 것이 좋을 것 같다.

 

면은 동그란 면이라 쪼개지 않고 그냥 넣었다.

면이 굵거나 납짝하다던지 특별한 점은 없었다.

 

 

 

 

 

 

 

 

 

 

잘 끓여진 부대찌개면!

 

 

그 이후에는 흠입한다고 사진이 없다

일단 맛은 맛있다. 맛이 없을 수 없는 맛이다 라면 + 햄의 맛이니,

 

다만, 원래 햄맛을 책임지고 있던 삼양라면과 크게 다른건 모르겠다.

삼양라면에서 햄맛이 조금 더 강해진 느낌?

업그레이드된 삼양 라면 정도?

 

 

맛있긴 한데 가격차이가 있으니 차라리 삼양라면을 사먹는게 더 효율적인 것 같다.

햄맛 라면의 최강자는 삼양라면 이라 생각합니다.

 

 

 

 

반응형
댓글
최근에 올라온 글
Total
Today
Yesterda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