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베트남 여행 짱안닌빈투어! 

바이딘 파고다 사원, 닌빈 보트 투어! (feat 마이리얼트립)





베트남 도착하자마자 숙소에서 5시간 정도 자고

바로 떠난 짱안닌빈투어 :-)

한국에서 마이리얼트립으로 미리 예약하고 갔으며 (1인당 44,000원)

베트남 현지에서 직접 예약하면 훨~씬 저렴하다고 한다!



우리 숙소 앞에까지 가이드분이 데릴러와서

넘나 편했던 짱안닌빈투어 고고!





1) bai dinh pagoda (바이딘 파고다 사원)



사실 마이리얼트립에서 예약할 땐,

다른 사원이였는데 ^^;;






오빠가 예약하면서 연인과 함께 떠나는 

로맨틱한 여행으로 예약하면서

바이딘 파고다 사원으로 갔다!



오빠랑 나

덴마크에서 온 커플 이렇게 4명만 따로 움직이길래

이게 무슨일이지....했는데

연인들을 위한 여행 예약 때문이었다는 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웃겨라



베트남에서 왕따 당하는 줄 알았네 ~









바이딘 파고나 사원을 오르고 내리는 건

전기차를 타고 왔다 갔다 했다!


생각보다 빨랐단 말이지~









바이딘 파고다 사원의 맵!

지도입니다.






바이딘 사원의 입구!









덴마크 커플분이 절 마크를 보고

화들짝 놀라면서 저거.. 나치 마크 아니냐고

말잇못 표정을 지으셨다 ㅋㅋㅋㅋㅋㅋㅋ


가이드 분이 충분히 설명드리긴 했으나,

충격에 빠진 표정을 잊을수가 없었어...!!!!










사진이 조금 흔들리긴 했지만,

바이딘 사원은 내부에서 걷는 길이 되게

고풍스럽게 잘 꾸며져 있었다









가는길에 부처님상이 1,000개 인가?

몇천개가 있다고 들었다~


한국절에 비해서 확실히

화려하고 규모가 매우 크다









가는길에 수호신들의 상이 쭉~ 있는데

처음에는 꼼꼼하게 봤지만,

너무 많아서 ^^;;;; 나중에는 그냥 패쓰










중간에 종이 있는 곳!

알쓸신잡에서도 봤었는데 처마끝이 많이 올라가있는게

비가 많이 오는 지역일 수록 많이 올라가있다고!


확실히 한국보다는 처마끝이 더 높다!










부처님상도 화려함!

한국의 절은 좀 담백하고 은은한 미가 있다면,

베트남은 화려하고 반짝반짝한 미가 있는 듯!



사실 한국에도 불교문화가 있으니

그렇게 신기하다거나 그렇진 않았다

덴마크 커플님들은 엄청 눈반짝!




바이딘 사원갔다가 점심으로 뷔페먹었는데

완전 별로 쉣이였다.......

눅눅한 감자튀김한 두접시 먹고 끝...!!!

너무 짜증나서 사진도 안찍었나보다 헤헤




2) 닌빈 보트 투어








베트남 가면 꼭! 하고 싶었던 보트투어!

닌빈에서 하게 되었는데, 생각보다 너무 한가했고

또 한국사람도 없어서 너무 좋았다!












조그만한 보트에 4명 정도 나누어 타고 움직이는데,

뒤에서 아주 베테랑 이모(?)님께서

노를 저어주시고,


좀더 빠르게 가고 싶다면 직접 노를 저을 수 있다

우리는 하다보니.....

옆 보트와 경쟁이 붙어서

미친듯이 노를 저었다 ㅋㅋㅋㅋ








산이며, 물이며, 나무이며

한국이랑 비슷하지만 다른 베트남

영화에서 보는 듯한 느낌이여서

너무 좋았던 닌빈보트투어













중간에 베트남 전통음악(?)을 직접 연주해주는 곳이 있는데

배를 타고 전통 음악을 들으니

신선놀음이 따로 없네,








킹콩 영화의 배경이 되었다는 닌빈!

확실히 이국적이었던 닌빈투어 :-)



조금 바가지를 쓴 금액이지만....^^;

숙소 앞까지 픽업을 다 와주고

마칠때도 숙소 앞까지 데려다 주고!


편하긴 너무 편했던 여행!

점심만 좀 맛있었으면 더 좋지 않았을까~




반응형
댓글
최근에 올라온 글
Total
Today
Yesterda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