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하노이 쌀국수 맛집! 백종원 쌀국수로 유명한 퍼지아쭈엔 (Pho Gia Truyen)





다음 해외지도 추가가 안되네요 ㅠ_ㅠ


<구글 지도 링크>

https://goo.gl/maps/AqaKzpUjn942










구글 지도 보고 열씨미 찾아간 곳!!

우리 에어비앤비랑 걸어갈 수 있을 정도로 가까워서

너무 좋았던 곳 :-)


지금 생각해보면 하노이에서는 정말

많이 잘 걸었던 것 같다!!!!

서울에는 침대에서 벗어나질 않는데 ㅠ_ㅠ



가게 근처 가자마자 줄이 서있는 집이 한군데 있길래

아! 저기구나!!!!!!!!!


백종원 쌀국수집으로 유명해서 한국사람이 많지 않을까 했는데

내가 갔을때는 한국사람 1도 없었다









TAI NAM (덜익은고기+익은고기) 50,000동 (2500KRW)

TAI (덜익은고기) 45,000동 (2,250KRW)

CHIN (익은고기) 40,000동 (2,000KRW)




어느 블로그 보고 TRUNG GA가 튀긴 빵이라고 해서

주문하니까...... 튀긴빵이 아니고 계란이였다고 합니다!!!!

블로그 누구냐고 미쳤냐고 ㅋㅋㅋㅋ


주인장도 이상한지 계란들고 이거 맞냐고 계속 묻길래

노노!!!! 하면서 빵 가리키니

빵으로 주셨다는...^^;;;


빵의 이름은 '꾸이' 였다

가격은 기억 안나지만 매우 쌌던걸로 기억!









줄을 서시오~










내가 주문한 익은고기 + 덜익은고기

이 집의 특징은 파가 송송 올라가있고

고수까지 듬뿍 잘 올라가있다!


이게 2500원이라니

넘나 사랑스러운 가격!!!!










우선 내가 베트남에서 먹었던 쌀국수중 최고!

국물도 시원하고, 고수도 정말 잘 어울렸다!

고수의 역함? 그런느낌도 없고 딱 좋았다!



그리고 국물도 진짜 깊고 좋았으며,

향신료 향도 딱 적당했다!










널 먹기 되게 힘들었단다

꾸이야.......











정말 특이하게 약간 딱딱한느낌인데,

쌀국수 국물에 담그면 부드러워지면서

국물을 한껏 머금고 맛있어진다!!!!!



나는 정말 맛있게 먹었는데

오빠는 별로였다고 ^^;;;









어느정도 먹다가 테이블에 있는

고추와 소스 넣고 후루룩!!!!!



고추가 레알로 맵다 ^^;;

많이 넣으면 낭패

고추 좀 넣으니 매콤하니 또 다른 맛!!!



아무튼 이집의 쌀국수는 완전 맛있었다!!!!

다시 가도 또 가겠어




"

Pho Gia Truyen Point



한국인 입맛에 맞는 쌀국수집!

완전 추천!!!!

2500원의 행복~

다만, 깨끗하진 않으니

위생은 기대하지 말 것

"


반응형
댓글
최근에 올라온 글
Total
Today
Yesterda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