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하노이 반미 맛집 '반미포 (Banh Mi pho)'





하노이에 유명한 반미집이 많고 많은데,

찾아갈 정도로 시간이 넉넉하지 않아서,

우리 첫 번째 숙소 바로 앞에 있던 반미집에서 조식으로 먹었다!










숙소 앞에 있었던 반미집!









한국인들이 많이 가는 유명한집은 아니지만,

현지인들이 꽤나 많이 찾고있던 집 같았다


왔다갔다하면서 보니 줄서서 사는 분이 많았다

내가 사기 전에도 많은 분들이 줄서서 사고 있었다!










이집 관련하여 포스팅이 없기 때문에,

오빠랑 나랑 취향대로 골라서 구입 :)










꼼띳농 이라고 불리는

구운고기 뜻인 Thit Nuong 1개

햄과 소시지가 들어가는 Hanoi 1개



이렇게 2개 구입 :)










반미 2개 콜라 1개 이렇게 구입!

가격은 총 62,000동 (3,100KRW)


이렇게 저렴한 가격에 반미를 먹을 수 있다니

베트남은 레알 천국인가요...?









반미 두개!!!!!!

그럼 이제 먹어볼까나~


반으로 컷팅해달라고 할껄 그랬다 ㅠ_ㅠ









먼저, 하노이 부터 :)

베트남 특유의 꼬릿꼬릿한 햄과

다양한 소시지 그리고 채소와 소스!!!!









먼저, 바게트 빵 같지만

반미빵은 겉은 아주 바삭한데, 속은 촉촉한 !!

겉바속촉 빵 !!!

한국에는 왜 이런빵이 없는가 ㅠ_ㅠ



그리고 꼬릿한 햄과 채소의 조화가 너무 좋았다!

고수까지 넣었지만 굿굿


소스랑 햄, 소시지랑도 완전 찰떡~









꼼띳농!! 구운 고기와

당근 오이 등 채소가 듬뿍들어가 있는 반미!









꼼띳농 속이 너무 맛있었다!

고수도 넣었는데 역하지 않았고

고기랑 너무 잘 어울리는 느낌


이런게 찰떡인가요


다만, 들어있는 당근이 좀 별로였고,

오이 싫어하시는 분들은 꼭 빼야 할듯!




알려진 곳은 아니지만, 반미가 너무 맛있었다!

다른곳은 안먹어봐서 비교는 안되지만,

근처 지나가시는 분들은 한번 드셔보셔도 좋을듯!




"

반미포 (Banh Mi pho) Point



한국인들도 쉽게 잘 먹을 수 있는

반미 이지 않을까?

고수 넣어도 너무 맛있으니

고수까지 빼지 말고 꼭 넣으시길

"



반응형
댓글
최근에 올라온 글
Total
Today
Yesterda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