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마포 공덕 브런치 추천 [SOUPER 수퍼 마포점]

 

늘 스프 먹고싶으면, 이태원 더베이커스테이블을 갔는데,

거긴 스프는 진짜 맛있는데 다른 메뉴가 그냥 쏘쏘하다!

그래서 검색하다가, 집이랑 좀 더 가깝고 샌드위치가 맛있어

보이는 수퍼 마포점으로 고고!

 

 

 

 

*SOUPER 예약/방문 팁!

수퍼 마포점은 테이블이 많은 곳이 아니여서 웨이팅이 늘 있는법!

테이블링 어플에 등록되어 있으니, 꼭 웨이팅 등록 해놓기!

(테이블링 어플에서는 영어로 검색해야지만 나온다)

 

 

 

크흐.. 갬성.. 너무 이쁘다 :-)

가게 자체가 내스타일이야!

 

 

 

배달 / 포장도 진짜 많이 한다!

 

 

 

나름 굿즈도 팔고 있고~

 

 

 

중간에 긴 테이블이 있고

나머지는 3-4개 정도의 테이블이 있다!

 

수퍼의 경우 4명 이상은 방문 자체가

힘들지 않을까.. 싶다!

 

2-3명이 제일 적당할듯!

 

반 정도의 오픈 주방? ㅎㅎ

테이크아웃 용기가 종이라서 너무 좋네!

 

 

*SOUPER 수퍼 마포점 메뉴

우선 스프 콤보로 2개 주문

나는 토마토 바질 크림 + 푸실리면 추가 + 클래식 프로슈토

남치니는 트러플 스프 + 치아바타 빵 추가 + 프레시 이탈리안 샌드위치 + 제로 콜라

 

 

우선 내껏부터 좀 볼까나~

 

더베이커스테이블에서 토마토스프에 길들여져서

토마토 스프에 완전... 빠져버렸다!

 

더베이커스 테이블에 비해서

수퍼가 좀더 꾸덕하고 뚝뚝 끊기는 느낌!

치즈까지 있어서 쪼금더 크리미한 느낌!

 

나는 베이커스테이블보다 수퍼가 더 내취향

 

 

추가한 푸실리는 이렇게 넣어서 먹었는데..!

스프랑 너무 잘어울려.. 푸실러 꼭 시키십쇼..!!!!!!

치아바타도 물론 잘 어울린다 ㅎㅎ

 

내가 주문한 클래식프로슈토!

수퍼에 두 번 왔는데,

처음에는 프레시 이탈리아 샌드위치를 먹었는데...!

클래식 프로슈토로 새로운 도전!!!

 

 

근데.. 실패..

우선, 피넛버터 향/맛이 너무 강해서

프로슈토/채소 맛이 거의 나지 않고

나는 좀 프레시한 맛으로 샌드위치를 먹는데

피넛버터가 너무 헤비해서 그런느낌이 전혀 안났다 ㅠㅠ

 

다음에는 이탈리아 또는 가지로.. 먹어야겠다!!

 

 

남치니가 주문한 세트!

 

 

 

트러플 오일 + 버섯이 잔뜩 갈려 있는 크림스프!

버섯이 밑에 많이 깔려 있어서 잘 저어서 먹어야 한다!

 

보기엔 엄청 크리미해 보이지만

생각보다 묽어서 국처럼 쭉쭉 들어가는 스프!

 

치아바타빵에 듬뿍 찍어서 버섯올려서 먹으면 JMT

 

남치니 샌드위치 몰래 찍기 ㅎㅎ

먹어봤기 때문에 :-) 얘기해보자면~

 

조금 고급진 이탈리아 샌드위치 같은 느낌!

나는 루꼴라 좋아해서 극호인데!

루꼴라 싫어하신다면 좀 고민 필요할듯

근데.. 이 루꼴라가 무조건 있는 것 같진 않으니

주문하기 전에 체크해보면 좋을 듯!

 

 

 

"

SOUPER 마포점 POINT

 

우선, 서울에서 따뜻한 스프 파는 곳 중에

스프 맛으로는 거의 탑일 것 같다!

술 먹은 다음날에 꼭 해장으로 가보시길!

샌드위치는 좋아하는 재료 잘 보고 시키면

실패 없을 듯 하다!

강추강추!

"

반응형
댓글
최근에 올라온 글
Total
Today
Yesterda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