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맛집

연남동 맛집 일본라멘 '멘야히가시'

빛나는회 2017. 12. 17. 00:43
반응형

요즘 그렇게 핫하다는 연to the남동

사실.. 반팔과 맨투맨이 혼용하는 시기에 다녀왔던 곳인데

미루고 미루어 이제야 포스팅하게 된다





찾아갈때, 반지하도 아니고 1층도 아닌

보이는 지하에 위치하고 있다








히가시시라멘 1개, 카라구치라멘 1개

주문!!!!!









솔플하는 사람들이 매우 많았고,

가게가 협소해서 그런지 2명이상의 손님은 없었다









내가 주문한 히가시라멘!

일반 돈코츠 라멘? 이라고 생각하면 될 것같다


일단 비쥬얼 너무 좋고!

내가 좋아하는 일식 반숙계란!!!! 딱 내가 좋아하는 익힘 정도








오빠가 주문한 카라구치라멘!

아마... 차슈를 추가했었던 걸로 기억한다!


약간 매콤한 라멘이였던 걸로 기억....

(기억이 소멸해가기 직전)










면의 굵기는 소면이랑 비슷한 정도였고

쫄깃함도 딱 중간 정도?


일본라멘으로 먹기 좋았다










맛있었던 차슈!

개인적으로 차슈는 1개 이상 선호 하지 않는다 너무 느끼하기도 하고 크기도 하고...

멘야히가시 차슈도 나쁘지 않았지만 1개 정도 먹고 1개는 안먹었던 것 같다.


완전 부드러운 차슈는 아니고, 약간 식감이 있을 정도~











내가 제일 좋아하는 계란!

차슈 하나 뺴고 계란 두개 주시면 안되나요~


일본라멘의 계란은 간이 생명이다

짜지도 않고 싱겁지도 않는 간!!!!!간간!!!!!

멘야히가시 간은 딱! 좋았다


사실 계란이랑 국물 먹는게 제일 맛있는 듯 :-)



요즘 일본 라멘집들이 많아져서 그런지 맛도 상향평준화 되는 느낌이다!

암튼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반응형
댓글
최근에 올라온 글
Total
Today
Yesterday